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5년03월08일 51번

[멀티미디어저작]
객체지향 분석 방법론의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부치(Booch) 객체지향 설계는 객체들 간의 인터페이스를 찾아 이것들을 Ada 프로그램으로 변환시키는 기법이다.
  • ② Jacobson 객체지향 설계는 분석과 설계 프로세스 간에 뚜렷한 구분이 없고 고객 명세의 평가로 시작하여 설계로 끝나는 연속적인 프로세스로 접근한 방법이다.
  • ③ 람바우(Rambaugh) 객체지향 설계는 사용자가 제품 또는 시스템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를 서술한 시나리오로 접근한다.
  • ④ 윌리엄 로렌슨 객체지향 설계는 자료흐름도를 사용해서 객체를 분해하고 각 작업에 대한 다이어그램, 클래스 계층 정의, 클래스들의 클러스터링 작업을 수행한다.
(정답률: 47%)

문제 해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