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5월09일 60번

[스포츠 마케팅론]
IOC가 대행사를 통해서 주요 사업 영역별로 세계적 대표기업과 계약을 체결하고 올림픽에 대한 재정적, 기술적 지원을 받는 대신 그 대가로 해당 기업에게 올림픽을 전 세계적인 홍보, 광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제도는?

  • ① TMP(The Marketing Program)
  • ② TSP(The Sponsorship)
  • ③ TOP(The Olympic Partner)
  • ④ TTP(The Title Program)
(정답률: 63%)

문제 해설

IOC가 대행사를 통해 세계적 대표기업과 계약을 체결하여 올림픽에 대한 재정적, 기술적 지원을 받는 대신 해당 기업에게 올림픽을 전 세계적인 홍보, 광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제도를 TOP(The Olympic Partner)이라고 합니다. 다른 보기들은 이와 관련이 없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