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09월08일 58번
[시각디자인론] 제품수명주기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이 향상되는 시기는?
- ① 도입기
- ② 성장기
- ③ 성숙기
- ④ 쇠퇴기 직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이 도입되어 처음 출시되는 도입기와 제품이 시장에서 물러나는 쇠퇴기 직전에는 이익이 낮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이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량이 증가하는 성장기에는 제품의 생산성이 향상되고 경제적인 이익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장기는 제품수명주기에서 이익이 향상되는 시기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