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6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TV 기업 광고를 설명한 것 중 거리가 먼 것은?
- ①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려 한다.
- ② 기업광고는특정 기업이나 공공 기관의 이미지 제고 형태에 주로 활용 된다.
- ③ 기업의 경영 이념이나 상품의 공익성을 나타내주는 짤막한 다큐멘터리나 시리즈물로 구성된다.
- ④ 환경개선이나 문화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공익성 기업임을 부각시키는 것이 전형적 예라고 할 수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업의 경영 이념이나 상품의 공익성을 나타내주는 짤막한 다큐멘터리나 시리즈물로 구성된다."가 거리가 먼 것이다.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려 한다."는 기업 광고의 핵심 목적이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상품이나 서비스의 장점을 직접적으로 알리고, 그들의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기업광고는 특정 기업이나 공공 기관의 이미지 제고 형태에 주로 활용 된다."는 기업 광고의 대상이 누구인지를 설명하는 것이다.
"환경개선이나 문화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공익성 기업임을 부각시키는 것이 전형적 예라고 할 수 있다."는 기업 광고의 종류 중 하나인 공익성 광고를 설명하는 것이다.
"기업의 경영 이념이나 상품의 공익성을 나타내주는 짤막한 다큐멘터리나 시리즈물로 구성된다."는 기업 광고의 형태 중 하나인 다큐멘터리나 시리즈물 광고를 설명하는 것이다. 이는 기업의 경영 이념이나 상품의 공익성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려 한다."는 기업 광고의 핵심 목적이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상품이나 서비스의 장점을 직접적으로 알리고, 그들의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기업광고는 특정 기업이나 공공 기관의 이미지 제고 형태에 주로 활용 된다."는 기업 광고의 대상이 누구인지를 설명하는 것이다.
"환경개선이나 문화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공익성 기업임을 부각시키는 것이 전형적 예라고 할 수 있다."는 기업 광고의 종류 중 하나인 공익성 광고를 설명하는 것이다.
"기업의 경영 이념이나 상품의 공익성을 나타내주는 짤막한 다큐멘터리나 시리즈물로 구성된다."는 기업 광고의 형태 중 하나인 다큐멘터리나 시리즈물 광고를 설명하는 것이다. 이는 기업의 경영 이념이나 상품의 공익성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