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9월10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다음 중 마케팅 믹스(4P)의 요소로 바른 것은?
- ① 제품, 촉진, 욕구, 시장
- ② 촉진, 가격, 광고, 욕구
- ③ 홍보, 유통, 욕구, 제품
- ④ 제품, 가격, 촉진, 유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 가격, 촉진, 유통"이 올바른 마케팅 믹스(4P)의 요소이다.
- 제품: 제품의 특징, 디자인, 브랜드 등을 결정하는 요소이다.
- 가격: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는 요소이다.
- 촉진: 광고, 판촉, PR 등을 통해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요소이다.
- 유통: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방법과 채널을 결정하는 요소이다.
따라서, 이 4가지 요소를 적절히 조합하여 제품을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이 중요하다.
- 제품: 제품의 특징, 디자인, 브랜드 등을 결정하는 요소이다.
- 가격: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는 요소이다.
- 촉진: 광고, 판촉, PR 등을 통해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요소이다.
- 유통: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방법과 채널을 결정하는 요소이다.
따라서, 이 4가지 요소를 적절히 조합하여 제품을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