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5월13일 7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Point of Purchase advertising)광고에 관한 내용이 아닌 것은?

  • ① P.O.P 광고개면이 성립된 것은 1930년대 미국에서이다.
  • ② 주로 옥외에 세워서 설치한다.
  • ③ 상품을 손에 집어들게 하는 구체적인 행위유발을 유도하는 광고이다.
  • ④ 점두, 점내에서 타사 제품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상품에 주의를 끌도록하여 충동구매를 노린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P.O.P(Point of Purchase advertising) 광고에 관한 내용이 아닌 것은?": 주로 옥외에 세워서 설치한다.

P.O.P(Point of Purchase advertising) 광고는 상품을 손에 집어들게 하는 구체적인 행위유발을 유도하는 광고로, 점두, 점내에서 타사 제품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상품에 주의를 끌도록하여 충동구매를 노립니다. 이러한 광고는 주로 매장 내부에서 진행되며, 제품의 특징이나 할인 혜택 등을 강조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P.O.P 광고는 주로 옥내에서 세워서 설치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