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5월13일 7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Point of Purchase advertising)광고에 관한 내용이 아닌 것은?
- ① P.O.P 광고개면이 성립된 것은 1930년대 미국에서이다.
- ② 주로 옥외에 세워서 설치한다.
- ③ 상품을 손에 집어들게 하는 구체적인 행위유발을 유도하는 광고이다.
- ④ 점두, 점내에서 타사 제품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상품에 주의를 끌도록하여 충동구매를 노린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P.O.P(Point of Purchase advertising) 광고에 관한 내용이 아닌 것은?": 주로 옥외에 세워서 설치한다.
P.O.P(Point of Purchase advertising) 광고는 상품을 손에 집어들게 하는 구체적인 행위유발을 유도하는 광고로, 점두, 점내에서 타사 제품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상품에 주의를 끌도록하여 충동구매를 노립니다. 이러한 광고는 주로 매장 내부에서 진행되며, 제품의 특징이나 할인 혜택 등을 강조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P.O.P 광고는 주로 옥내에서 세워서 설치됩니다.
P.O.P(Point of Purchase advertising) 광고는 상품을 손에 집어들게 하는 구체적인 행위유발을 유도하는 광고로, 점두, 점내에서 타사 제품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상품에 주의를 끌도록하여 충동구매를 노립니다. 이러한 광고는 주로 매장 내부에서 진행되며, 제품의 특징이나 할인 혜택 등을 강조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P.O.P 광고는 주로 옥내에서 세워서 설치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