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3월02일 6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 디자인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디스플레이, 포장, 점포 내광고 등을 통해 구매결정에 영향력을 주어야 한다.
  • ② 비교적 광고물 노출시간이 길기 때문에 메시지는 충분히 설명적이어야 한다.
  • ③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접하게 함으로써 구매의사 관여도를 높여야 한다.
  • ④ 표적시장의 욕구에 맞춰 마케팅을 구사할 수 있는 세일즈 프로모션의 영역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비교적 광고물 노출시간이 길기 때문에 메시지는 충분히 설명적이어야 한다는 것은 P.O.P 디자인의 특징이 맞는 것이다. P.O.P 디자인은 디스플레이, 포장, 점포 내광고 등을 통해 구매결정에 영향력을 주어야 하며,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접하게 함으로써 구매의사 관여도를 높여야 한다. 또한, 표적시장의 욕구에 맞춰 마케팅을 구사할 수 있는 세일즈 프로모션의 영역이기도 하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