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3월02일 6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 디자인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디스플레이, 포장, 점포 내광고 등을 통해 구매결정에 영향력을 주어야 한다.
- ② 비교적 광고물 노출시간이 길기 때문에 메시지는 충분히 설명적이어야 한다.
- ③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접하게 함으로써 구매의사 관여도를 높여야 한다.
- ④ 표적시장의 욕구에 맞춰 마케팅을 구사할 수 있는 세일즈 프로모션의 영역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비교적 광고물 노출시간이 길기 때문에 메시지는 충분히 설명적이어야 한다는 것은 P.O.P 디자인의 특징이 맞는 것이다. P.O.P 디자인은 디스플레이, 포장, 점포 내광고 등을 통해 구매결정에 영향력을 주어야 하며,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접하게 함으로써 구매의사 관여도를 높여야 한다. 또한, 표적시장의 욕구에 맞춰 마케팅을 구사할 수 있는 세일즈 프로모션의 영역이기도 하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