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3월07일 7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광고의 여러 유형 중 전통적인 4대 매체 광고는?
- ① TV - 포스터 - 신문 - 잡지
- ② TV - 라디오 - 신문 - 잡지
- ③ TV - 옥외 - 교통 - D.M
- ④ TV - 포스터 - 라디오 - P.O.P
(정답률: 64%)
문제 해설
전통적인 4대 매체 광고는 대중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매체인 TV, 라디오, 신문, 잡지를 이용하여 광고를 전달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TV는 시각적으로 매우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라디오는 듣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신문과 잡지는 글과 이미지를 통해 광고를 전달하며, 특히 잡지는 대상층에 맞춘 세분화된 광고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TV - 라디오 - 신문 - 잡지"가 전통적인 4대 매체 광고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