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9월05일 43번
[시각디자인론] 기업이 소비자와 사회에 대한 일괄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이미지 통합작업은?
- ① P.R
- ② 기업광고
- ③ C.I
- ④ 마케팅 리서치
(정답률: 100%)
문제 해설
C.I는 Corporate Identity의 약자로, 기업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일관되게 유지하기 위한 작업이다. P.R은 공공 관계, 기업광고는 광고, 마케팅 리서치는 마케팅 조사를 의미한다. 이 중 C.I는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일관되게 유지하고 강화하기 위한 작업으로, 소비자와 사회에 대한 일괄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중요한 전략이다. 따라서 정답은 C.I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