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6년03월06일 70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 에 관한 설명으로 적합한 것은?

  • ① 구매시점 광고라고 하며 구매자가 TV, 잡지, 옥외광고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광고이다.
  • ② 구매시점 광고로 소매점의 점두 또는 점내에서 하는 소매점 광고이다.
  • ③ P.O.P 광고라는 개념이 성립된 것은 1970년대 후반 미국에서이다.
  • ④ P.O.P 광고 전략에서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할 대상은 판매의 편의성이다.
(정답률: 85%)

문제 해설

정답은 "구매시점 광고로 소매점의 점두 또는 점내에서 하는 소매점 광고이다." 이유는 P.O.P(Poinf of Purchase) 광고는 소매점 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광고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매점의 점두나 점내에서 직접적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유도하는 광고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