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05월08일 53번
[시각디자인론] 광고 수용 과정을 바르게 나열한 것은?
- ① 주의-관심-욕구-행동
- ② 관심-주의-욕구-행동
- ③ 욕구-주의-관심-행동
- ④ 욕구-관심-주의-행동
(정답률: 50%)
문제 해설
"주의-관심-욕구-행동"이 올바른 나열 순서이다. 이는 먼저 광고를 보는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그들의 관심을 끌어들이며, 그 후에 그들의 욕구를 자극하여 마지막으로 행동을 유도하는 과정이기 때문이다. 즉,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먼저 주의를 기울이고, 그 다음에는 그들의 관심을 끌어들이며, 그들의 욕구를 자극하여 마지막으로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유도하는 것이 광고 수용 과정의 올바른 순서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