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33번
[색채 및 인간공학] 다이얼 눈금의 설계 요령으로 잘못된 것은?
- ① 특별한 계산이 필요없이 다이얼이나 스케일을 읽을 수 있도록 설계한다.
- ② 바탕과 문자 사이의 대비를 크게 한다.
- ③ 다이얼이나 스케일은 필요한 것보다 더 정밀하게 표시한다.
- ④ 숫자나 문자는 되도록 고딕형태를 선택한다.
(정답률: 52%)
문제 해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3월02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5월11일
- 2007년05월13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8월11일
- 2002년05월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