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55번
[자동차섀시] 제동 이론에서 슬립률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제동 시 차량의 속도와 바퀴의 회전속도와의 관계를 나타내는 것이다.
- ② 슬립률이 0%라면 바퀴와 노면과의 사이에 미끄럼 없이 완전하게 회전하는 상태이다.
- ③ 슬립률이 100%라면 바퀴의 회전속도가 0으로 완전히 고착된 상태이다.
- ④ 슬립률이 0%에서 가장 큰 마찰 계수를 얻을 수 있다.
(정답률: 59%)
문제 해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