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3월03일 49번
[자동차섀시] 수동변속기의 마찰크러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클러치 조작기구는 케이블식 외에 유압식을 사용하기도 한다.
- ② 클러치 디스크의 비틀림 코일 스프링은 회전 충격을 흡수한다.
- ③ 클러치 릴리스 베어링과 릴리스 레버 사이의 유격은 없어야 한다.
- ④ 다이어프램 스프링식은 코일 스프링식에 비해 구조가 간단하고 단속작용이 유연하다.
(정답률: 71%)
문제 해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