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4월17일 25번
[전자상거래 일반] 최근 인터넷 환경에서 고객의 요구는 매우 모호한 패턴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고객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인터넷 마케팅의 구체적인 방법을 잘못 설명한 것은?
- ① 상품/서비스의 개인화(customization) : 고객기호나 소비유형에 맞게 제품/서비스를 맞추어 준다.
- ② 추천(recommendation) : 고객이 추천해 주는 사람에게 판촉활동을 집중적으로 수행한다.
- ③ 매칭(matching) : 중립적인 관점에서 고객 요구에 맞는 상품/서비스를 찾아준다.
- ④ 적시 제공(just timing) : 고객에게 적절한 시간대에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6월18일
- 2021년06월19일
- 2020년10월18일
- 2020년05월24일
- 2019년10월20일
- 2019년05월26일
- 2018년10월21일
- 2018년05월27일
- 2017년10월22일
- 2017년05월28일
- 2016년08월28일
- 2016년04월17일
- 2015년09월06일
- 2014년09월28일
- 2014년04월27일
- 2013년09월15일
- 2013년04월28일
- 2012년09월16일
- 2012년04월08일
- 2011년09월17일
- 2011년04월09일
- 2010년09월04일
- 2010년04월17일
- 2009년08월29일
- 2009년04월18일
- 2008년08월30일
- 2008년04월19일
- 2007년09월01일
- 2007년04월21일
- 2006년09월03일
- 2006년04월30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01일
- 2004년09월12일
- 2004년04월18일
- 2003년07월20일
- 2003년04월20일
- 2002년09월15일
추천은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큰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고객 유치와 장기적인 고객 관계 유지에도 도움이 된다. 따라서 추천을 받은 고객뿐만 아니라 그 주변의 사람들에게도 홍보를 전개하여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