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9월04일 37번
[전자상거래 일반] 다음 중 고객 분석에서 데이터조사 방법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 ① 검색 키워드 활용법 : 검색 엔진의 검색 키워드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가 무엇인가를 파악하는 방법
- ② 로그 파일 활용법 :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와 이동 경로 자료를 분석하는 방법
- ③ 공개 정보 활용법 : 고객의 요구 사항을 직접듣기위해 많은 사이트들이 최근에 값비싼 경품을 내걸면서 사용하고 있는 방식
- ④ 사용성 평가 : 과학적인 실험이나 관찰 등의 기법을 통해 객관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불편사항을 진단하고 대안을 추천해 주는 방법
(정답률: 70%)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6월18일
- 2021년06월19일
- 2020년10월18일
- 2020년05월24일
- 2019년10월20일
- 2019년05월26일
- 2018년10월21일
- 2018년05월27일
- 2017년10월22일
- 2017년05월28일
- 2016년08월28일
- 2016년04월17일
- 2015년09월06일
- 2014년09월28일
- 2014년04월27일
- 2013년09월15일
- 2013년04월28일
- 2012년09월16일
- 2012년04월08일
- 2011년09월17일
- 2011년04월09일
- 2010년09월04일
- 2010년04월17일
- 2009년08월29일
- 2009년04월18일
- 2008년08월30일
- 2008년04월19일
- 2007년09월01일
- 2007년04월21일
- 2006년09월03일
- 2006년04월30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01일
- 2004년09월12일
- 2004년04월18일
- 2003년07월20일
- 2003년04월20일
- 2002년09월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