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3월16일 19번

[색채심리]
다음 중 제품의 색채계획이 필요한 이유와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제품 차별화
  • ② 제품 정보 요소 제공
  • ③ 색채 연상 효과 활용
  • ④ 기억색의 이용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억색의 이용은 다른 보기와는 달리 제품의 색상 자체보다는 이미지나 로고 등에서 사용된 색상을 활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기억에 남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제품의 색채계획이 필요한 이유와는 거리가 먼 개념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