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5월10일 35번
[색채디자인] 색채마케팅에 있어서 제품의 위치(Positioning)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차지하게 되는 제품의 위치
- ② 제품의 가격에 대한 위치
- ③ 제품의 성능에 대한 위치
- ④ 제품의 디자인과 색채에 대한 위치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차지하게 되는 제품의 위치"는 제품이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서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이는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 특징, 장점 등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따라서, 제품의 위치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에 따라 결정되며, 이를 통해 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1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