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27번

[색채디자인]
색채마케팅의 직접적인 기능 및 효과가 아닌 것은?

  • ① 특별한 이미지 부여
  • ② 차별적 경쟁력 확보
  • ③ 유통망 개선과 확대
  • ④ 판매촉진과 수익증대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색채마케팅은 제품이나 브랜드에 특별한 이미지를 부여하고 차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여 판매촉진과 수익증대를 이루는데 기여하지만, 유통망 개선과 확대는 직접적인 기능이 아닙니다. 유통망 개선과 확대는 제품의 생산 및 유통과 관련된 전략적인 요소에 해당하며, 이는 색채마케팅과는 별개의 전략적인 과제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