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3번

[색채심리]
바디 샵의 제품과 매장에서 제시하는 색채의 이미지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환경주의
  • ② 녹색주의
  • ③ 브랜드 이미지
  • ④ 구조주의
(정답률: 75%)

문제 해설

정답은 "브랜드 이미지"입니다. 바디 샵은 환경과 녹색주의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으며, 제품과 매장에서도 이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구조주의"는 제품의 구조와 기능에 중점을 둔 디자인 철학으로, 바디 샵의 제품들은 구조적으로도 효과적이고 기능적입니다. 따라서 "브랜드 이미지"가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