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45번
[의류상품학 및 복식문화사] 기업의 입장에서 본 광고의 기능이 아닌 것은?
- ① 신상품도입 기능
- ② 시장확대 기능
- ③ 상품제시 기능
- ④ 소비자보호 기능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업의 입장에서는 광고의 주요 기능으로 신상품도입 기능, 시장확대 기능, 상품제시 기능을 고려합니다. 이들 기능은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며, 구매를 유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반면에 소비자보호 기능은 광고의 주요 기능이 아니며, 이는 정부나 관련 기관의 역할입니다. 따라서, 기업의 입장에서는 소비자보호 기능을 고려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