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자동화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5월11일 26번

[사무경영관리 개론] 업무관리시스템에 포함된 문서관리카드에 기록ㆍ관리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야 할 사항이 아닌 것은?

  • ① 기안한 내용
  • ② 의사결정 내용
  • ③ 전달 내용
  • ④ 의사결정과정에서 제기된 의견, 수정된 내용
(정답률: 44%)

문제 해설

업무관리시스템은 문서의 생성, 수정, 검토, 승인, 배포 등의 과정을 관리하는 시스템이므로, 문서가 생성되고 수정되는 과정에서의 정보들이 기록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전달 내용"은 문서의 생성, 수정, 검토, 승인, 배포 등의 과정에서의 정보가 아니므로 포함되지 않아야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