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10월13日 2번
[과목 구분 없음] <보기>는 위 발표를 들은 후에 청중이 보인 반응이다. 청중의 반응을 분석한 내용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3점](1번 공통지문 문제)

- ① 학생 1은 발표자의 준비 과정을 추측하며 들었다.
- ② 학생 2는 매체 자료 활용의 효과에 주목하며 들었다.
- ③ 학생 3은 발표 내용에 대해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며 들었다.
- ④ 학생 4는 발표에 활용된 자료의 신뢰성을 점검하며 들었다.
- 학생 5는 발표 내용을 자신의 배경 지식과 관련지어 들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연도별
- 2016년11월17日
- 2016년10월11日
- 2016년09월01日
- 2016년07월06日
- 2016년06월02日
- 2016년04월06日
- 2016년03월10日
- 2015년11월12日
- 2015년10월13日
- 2015년09월02日
- 2015년07월09日
- 2015년06월04日
- 2015년04월09日
- 2015년03월11日
- 2014년11월13日
- 2014년10월07日
- 2014년09월03日
- 2014년07월10日
- 2014년06월12日
- 2014년04월10日
- 2014년03월12日
- 2013년11월07日
- 2013년10월08日
- 2013년09월03日
- 2013년07월12日
- 2013년06월05日
- 2013년04월11日
- 2013년03월13日
학생 3은 발표 내용에 대해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며 들은 것은 발표 내용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나 아이디어를 얻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