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09월01일 4번
[과목 구분 없음] <보기>는 학생이 초고를 쓰기 위해 수집한 자료의 일부이다. ㉠~㉤의 활용에 대한 설명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3점](6번 공통지문 문제)

- ① ㉠의 정보를 이용하여 [A]에서 정보 통신 기술 도입의 긍정적 사례로 제시하였다.
- ② ㉡의 현상을 포괄하여 [A]에서 생산량의 예측과 조절이 어려웠던 원인을 제시하는 데 활용하였다.
- ③ ㉢의 규모를 예측하여 [B]에서 식물 공장의 경제적 효과를 제시하는 데 활용하였다.
- ④ ㉣의 실현 가능한 모습을 구체화하여 [B]에서 식물 공장의 형태에 대한 정보로 제시하였다.
- ㉤의 요소들을 찾아 [B]에서 식물 공장의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시하는 데 활용하였다.
(정답률: 14%)
문제 해설
연도별
- 2016년11월17일
- 2016년10월11일
- 2016년09월01일
- 2016년07월06일
- 2016년06월02일
- 2016년04월06일
- 2016년03월10일
- 2015년11월12일
- 2015년10월13일
- 2015년09월02일
- 2015년07월09일
- 2015년06월04일
- 2015년04월09일
- 2015년03월11일
- 2014년11월13일
- 2014년10월07일
- 2014년09월03일
- 2014년07월10일
- 2014년06월12일
- 2014년04월10일
- 2014년03월12일
- 2013년11월07일
- 2013년10월08일
- 2013년09월03일
- 2013년07월12일
- 2013년06월05일
- 2013년04월11일
- 2013년03월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