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03월10일 6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포스트모더니즘 광고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허구, 현실이 뒤섞임
- ② 이야기의 논리적 구성이 불가능
- ③ 상품의 유용성, 실제성이 보다 더 강조됨
- ④ 비언어적, 환상적분위기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포스트모더니즘 광고는 상품의 유용성과 실제성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허구와 현실이 뒤섞인 비언어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상품에 대한 인식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상품의 유용성, 실제성이 보다 더 강조됨"은 포스트모더니즘 광고의 특징이 아닙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