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2년03월10일 6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포스트모더니즘 광고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허구, 현실이 뒤섞임
  • ② 이야기의 논리적 구성이 불가능
  • ③ 상품의 유용성, 실제성이 보다 더 강조됨
  • ④ 비언어적, 환상적분위기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포스트모더니즘 광고는 상품의 유용성과 실제성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허구와 현실이 뒤섞인 비언어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상품에 대한 인식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상품의 유용성, 실제성이 보다 더 강조됨"은 포스트모더니즘 광고의 특징이 아닙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