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2년03월10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시장세분화에 있어서 표적시장을 선정하며 그 표적 시장의 위치를 잡는 전략은?

  • ① 포지셔닝 전략
  • ② 맵 전략
  • ③ 시장전략
  • ④ 마케팅 전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포지셔닝 전략은 시장세분화를 통해 특정 대상 고객층을 정하고, 그 고객층이 가지는 니즈와 욕구를 파악하여 그에 맞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위치를 잡는 전략입니다. 따라서 표적 시장을 선정하고 그 위치를 잡는 것이 포지셔닝 전략의 핵심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