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6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시장조사의 단계들로만 이루어진 것은?
- ① 시장분석, 시장실사, 시장실험
- ② 시장분석, 시장개척, 시장평가
- ③ 시장개척, 시장평가, 시장실사
- ④ 시장변화, 시장세분화, 시장평가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시장조사는 크게 시장분석, 시장실사, 시장실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시장분석은 시장의 규모, 경쟁 구도, 소비자 행동 등을 조사하는 단계입니다. 시장실사는 실제로 시장에 나가서 상황을 파악하는 것으로, 경쟁 업체의 제품, 가격, 판매 전략 등을 조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시장실험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하기 전에 소비자 반응을 예측하기 위해 시장에서 실험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시장분석, 시장실사, 시장실험"이 시장조사의 단계들로만 이루어진 것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