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8월31일 6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잡지광고의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잡지의 성격에 따라 독자층이 다르므로 이를 명확히 해야 구매대상을 바르게 판단할 수 있다.
  • ② 신문은 독자와 접하는 기간이 하루로 끝나지만 잡지는 기간이 길어 효과적이다.
  • ③ 한 잡지 안에서의 잡지 광고는 모두 같은 규격으로 통일되어 있다.
  • ④ 광고 스페이스 독점이 쉬워서 다른 광고와의 경합에 의한 영향이 적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한 잡지 안에서의 잡지 광고는 모두 같은 규격으로 통일되어 있다."는 다른 보기들과 달리 잡지 광고의 특징이 아니라 광고의 설명으로, 잡지 내에서 광고가 일관된 형식으로 제작되어 통일성을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광고주가 광고를 제작할 때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독자들도 광고를 더 쉽게 인지할 수 있게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