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31일 6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잡지광고의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잡지의 성격에 따라 독자층이 다르므로 이를 명확히 해야 구매대상을 바르게 판단할 수 있다.
- ② 신문은 독자와 접하는 기간이 하루로 끝나지만 잡지는 기간이 길어 효과적이다.
- ③ 한 잡지 안에서의 잡지 광고는 모두 같은 규격으로 통일되어 있다.
- ④ 광고 스페이스 독점이 쉬워서 다른 광고와의 경합에 의한 영향이 적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한 잡지 안에서의 잡지 광고는 모두 같은 규격으로 통일되어 있다."는 다른 보기들과 달리 잡지 광고의 특징이 아니라 광고의 설명으로, 잡지 내에서 광고가 일관된 형식으로 제작되어 통일성을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광고주가 광고를 제작할 때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독자들도 광고를 더 쉽게 인지할 수 있게 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