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31일 7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켓팅의 본질적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고객의 필요에 촛점을 두어야 한다.
- ② 필요, 충족을 통해서 이익을 획득해야 한다.
- ③ 기업의 제품개발, 광고전개, 유통설계를 중심으로 한 활동이어야 한다.
- ④ 고가위주의 가격정책을 펼쳐 고급화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가위주의 가격정책은 마케팅의 본질적 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제품의 가격을 높여 고급화하는 전략으로, 고객의 필요와 충족을 고려하지 않고 기업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마케팅의 본질적 요소인 고객 중심의 접근과는 거리가 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