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5월29일 7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신제품 개발의 중요성으로 맞지 않는 것은?
- ① 제품의 차별화 전략
- ② 제품의 실질적 개선
- ③ 제품의 수명주기 및 이익주기에 대한 대응
- ④ 경쟁제품에 대한 모방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경쟁제품에 대한 모방은 신제품 개발의 중요성과 맞지 않는다. 왜냐하면 경쟁제품을 모방하면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지 못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신제품 개발은 경쟁제품과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전략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