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5월14일 6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소비자의 나이와 가족생활주기"는 다음의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 어디에 해당되는가?
- ① 심리적 요소
- ② 사회적 요소
- ③ 문화적 요소
- ④ 개인적 요소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소비자의 나이와 가족생활주기"는 개인적 요소에 해당한다. 이는 소비자의 개인적인 상황과 경험에 따라 소비 행동이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결혼을 한 가정에서는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면서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가 달라지고, 노년층에서는 건강과 안전에 대한 욕구가 높아져서 건강식품이나 안전장치 등을 선호하는 등 소비 행동이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요소는 개인적인 상황과 경험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개인적 요소에 해당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