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5월14일 6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포장 디자인의 활용으로 인한 이점이 아닌 것은?
- ①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시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게 되었다.
- ② 단위화로 대량 생산을 가능케 하고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 ③ 제품의 유통이나 보관 과정에서 내용물을 보호한다.
- ④ 상품의 얼굴일 뿐 아니라 기업 이미지의 확립을 위한 중요한 요소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시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게 되었다."입니다. 포장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포장 디자인이 다양하고 매력적이면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들의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는 이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