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6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의 정의로 가장 알맞은 것은?
- ① 개인이나 조직의 이익을 위하여 제품 서비스를 개발하여 이를 촉진 및 유통시키는 활동을 계획하고 실천하는 과정
- ② 단체를 조직하고 통제하여 경쟁전략을 추구하고 유사한 특징을 갖는 단체의 우위에 서기 위한 과정
- ③ 표본조사를 통해 동기와 행동의 결론을 연구하여 도출하는 과정
- ④ 조직의 팀구성원을 통일된 목적에 따라 활동 영역을 명확히 하는 과정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이를 촉진하며 유통시키는 과정으로, 이를 통해 개인이나 조직의 이익을 추구하는 활동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