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6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패스트푸드점에 들어가 주문을 망설이던 중 천정과 카운터 등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것을 보고 주문햇다면 이는 다음 중 무엇과 가장 연관이 있는가?
- ① Point of Purchase
- ② Selling Point
- ③ Simulation
- ④ Catch Phrase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Point of Purchase"
설명: "Point of Purchase"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지점을 의미합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것은 소비자가 주문을 결정하는 지점이기 때문에 "Point of Purchase"와 가장 연관이 있습니다. "Selling Point"는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나 특징을 의미하며, "Simulation"은 시뮬레이션을 의미하고, "Catch Phrase"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구호나 슬로건을 의미합니다.
설명: "Point of Purchase"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지점을 의미합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것은 소비자가 주문을 결정하는 지점이기 때문에 "Point of Purchase"와 가장 연관이 있습니다. "Selling Point"는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나 특징을 의미하며, "Simulation"은 시뮬레이션을 의미하고, "Catch Phrase"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구호나 슬로건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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