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9월02일 6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의 본질적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고객의 필요에 초점을 두어야 한다.
- ② 필요, 충족을 통해서 이익을 획득해야 한다.
- ③ 기업의 제품개발, 광고전개, 유통설계를 중심으로 한 활동이어야 한다.
- ④ 고가 위주의 가격정책을 펼쳐 고급화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가 위주의 가격정책은 마케팅의 본질적 요소가 아닙니다. 마케팅은 고객의 필요와 만족을 중심으로 제품개발, 광고전개, 유통설계 등의 활동을 통해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따라서 고객의 필요에 초점을 두어야 하며,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통해 이익을 얻어야 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