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9월07일 76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현존 제품의 포장 디자인 개발 시기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매상은 좋은데 이윤이 하락 할 때
  • ②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하락 할 때
  • ③ 경쟁 제품이 포장을 변경하여 시장을 리드 할 때
  • ④ 경쟁 제품보다 시장점유율이 더 높을 때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의 포장 디자인 개발은 경쟁 제품보다 시장점유율이 더 높을 때가 가장 거리가 먼 시기이다. 이는 이미 시장에서 충분한 인지도와 인기를 얻은 제품이기 때문에 포장 디자인을 변경해도 시장 점유율이 크게 변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