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5월07일 49번
[시각디자인론] 광고에서 브랜드의 목적과 일치하며, 간결하면서도 힘이 있는 말이나 문장으로, 반복되어 쓰이며,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은?
- ① 슬로건(slogan)
- ② 모티브(motive)
- ③ 트레이드마크(trademark)
- ④ 스토리테링(storytelling)
(정답률: 89%)
문제 해설
슬로건은 광고에서 브랜드의 목적과 일치하며, 간결하면서도 힘이 있는 말이나 문장으로, 반복되어 쓰이며,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슬로건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문구로서,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기억에 남도록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