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5월07일 49번

[시각디자인론]
광고에서 브랜드의 목적과 일치하며, 간결하면서도 힘이 있는 말이나 문장으로, 반복되어 쓰이며,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은?

  • ① 슬로건(slogan)
  • ② 모티브(motive)
  • ③ 트레이드마크(trademark)
  • ④ 스토리테링(storytelling)
(정답률: 89%)

문제 해설

슬로건은 광고에서 브랜드의 목적과 일치하며, 간결하면서도 힘이 있는 말이나 문장으로, 반복되어 쓰이며,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슬로건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문구로서,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기억에 남도록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