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5월07일 80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어떤 자동차회사가 다음과 같은 광고를 했을 때,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중 어느 과정에 자극을 주기 위한 광고 전략인가?

  • ① 문제인식
  • ② 정보탐색
  • ③ 대안평가
  • ④ 구매 후 행동
(정답률: 74%)

문제 해설

이 광고는 자동차회사의 제품을 구매한 후에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보증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므로,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에도 만족할 수 있도록 자극을 주기 위한 광고 전략이다. 따라서 정답은 "구매 후 행동"이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