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8년03월04일 6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 디자인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디스플레이, 포장, 점포 내 광고 등을 통해 구매결정에 영향력을 주어야 한다.
  • ② 비고적 광고물 노출시간이 길기 때문에 메시지는 충분히 설명적이어야 한다.
  • ③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접하게 함으로써 구매의사 관여도를 높여야 한다.
  • ④ 표적시장의 욕구에 맞춰 마케팅을 구사할 수 있는 세일즈 프로모션의 영역이다.
(정답률: 78%)

문제 해설

비고적 광고물 노출시간이 길기 때문에 메시지는 충분히 설명적이어야 한다는 것은 P.O.P. 디자인의 특징이 아니다. 이유는 P.O.P. 디자인은 디스플레이, 포장, 점포 내 광고 등을 통해 구매결정에 영향력을 주어야 하며,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접하게 함으로써 구매의사 관여도를 높여야 하며, 표적시장의 욕구에 맞춰 마케팅을 구사할 수 있는 세일즈 프로모션의 영역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