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3월04일 7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에서 있어서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아닌 것은?
- ① 개인적 요인
- ② 심리적 요인
- ③ 사회적 요인
- ④ 강제적 요인
(정답률: 81%)
문제 해설
강제적 요인은 소비자의 선택과 관련이 없는 외부적인 강제적인 요소로, 소비자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따라서 마케팅에서는 강제적 요인을 고려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법적인 규제나 강제적인 광고 등이 강제적 요인에 해당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