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5월23일 45번
[의류상품학 및 복식문화사] 브랜드 포지셔닝을 함으로서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설명한 것이 아닌 것은?
- ① 브랜드의 위치를 명확히 해 준다.
- ②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 전략수립에 유익하다.
- ③ 브랜드의 예측자료로 가치가 높다.
- ④ 브랜드의 가격과 규모를 나타낸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브랜드 포지셔닝은 브랜드의 위치를 명확히 해 주고,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 전략 수립에 유익하며, 브랜드의 예측자료로 가치가 높은 효과를 가져옵니다. 하지만 브랜드의 가격과 규모를 나타내는 것은 브랜드 포지셔닝과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