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5월23일 45번

[의류상품학 및 복식문화사]
브랜드 포지셔닝을 함으로서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설명한 것이 아닌 것은?

  • ① 브랜드의 위치를 명확히 해 준다.
  • ②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 전략수립에 유익하다.
  • ③ 브랜드의 예측자료로 가치가 높다.
  • ④ 브랜드의 가격과 규모를 나타낸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브랜드 포지셔닝은 브랜드의 위치를 명확히 해 주고,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 전략 수립에 유익하며, 브랜드의 예측자료로 가치가 높은 효과를 가져옵니다. 하지만 브랜드의 가격과 규모를 나타내는 것은 브랜드 포지셔닝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