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5월13일 59번
[의류상품학 및 복식문화사]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의 4P's란?
- ① 제품계획, 가격구조, 판매촉진 황동, 유통구조
- ② 제품계획, 상품구색, 적절한 물량, 유통구조
- ③ 제품계획, 상품구색, 가격구조, 판매촉진 활동
- ④ 제품계획, 적절한 시기, 판매촉진 활동, 적절한 물량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마케팅 믹스의 4P's는 "제품계획, 가격구조, 판매촉진 활동, 유통구조" 입니다. 이는 제품을 계획하고, 적절한 가격을 정하며,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며, 제품을 유통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4가지 요소는 마케팅 전략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제품의 성공을 위해서는 이 4가지 요소를 적절하게 조합하여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