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05월31일 20번
[건축일반] 상점 특유의 독자성을 부여하기 위해 정면(facade) 구성에 필요한 5가지 광고 요소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Attention
- ② Inspire
- ③ Desire
- ④ Memory
(정답률: 75%)
문제 해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9월19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9월20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
"Attention"은 상점의 외관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Desire"는 상점의 외관이 소비자들에게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느낌을 주어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Memory"는 상점의 외관이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 장기적인 기억에 남도록 디자인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Inspire"는 상점의 외관이 소비자들에게 창의성이나 영감을 주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상점의 독자성을 부여하는 요소 중 하나이지만, 광고 요소에 해당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