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05월26일 7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그래픽 심볼이 가져야 할 일반적인 조건이 아닌 것은?
- ① 쉽게 배우고 기억할 수 있어야 한다.
- ② 대중적이고, 공통적이며 사용하기에 용이해야 한다.
- ③ 구성이 복잡해도 좋으나 보는 사람이 금방 인지 할 수 있어야 한다.
- ④ 세련된 디자인으로서 아름다워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그래픽 심볼은 보는 사람이 금방 인지할 수 있어야 하는데, 구성이 복잡하면 이를 인지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따라서 구성이 복잡해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디자인이 필요하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