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05월26일 7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주로 기업 및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용도로서 일정한 분량과 내용을 가지고 활용되는 매체는?
- ① 사보
- ② 세일즈 레터
- ③ 카다로그
- ④ 노벨티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카다로그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한 매체로, 일정한 분량과 내용을 가지고 있어서 고객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제품의 특징이나 장점을 강조하여 고객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기업 및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용도로서 일정한 분량과 내용을 가지고 활용되는 매체는 카다로그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