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9월05일 6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인쇄매체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의 하나로 매체에 접촉한 독자 중 몇 %가 게재된 특정 광고를 보았는가를 나타내는 것은?
- ① 광고 싸이클
- ② 광고 캠페인
- ③ 광고 접촉률
- ④ 광고 주목률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광고 주목률은 매체에 접촉한 독자 중에서 게재된 특정 광고를 실제로 보게 된 비율을 나타내기 때문에, 인쇄매체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으로 적합합니다. 다른 보기들은 광고에 대한 다른 측면을 나타내는 용어들이기 때문에, 광고 주목률이 가장 적절한 답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