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9월05일 7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를 설명한 것 중 거리가 먼 것은?
- ① 구매하는 바로 그 장소에서의 광고를 말한다.
- ② 포스터, 조명, 스티커, 제품안내, 행거, 가격표 등이 있다.
- ③ 원칙적으로 세로 쓰기가(문안) 좋다.
- ④ 상품의 포인트로 주목과 흥미, 구매욕구를 유발시킨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구매하는 바로 그 장소에서의 광고를 말한다."가 거리가 먼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세로 쓰기가(문안) 좋다."는 세로로 긴 형태의 POP이 시각적으로 더 인상적이고, 문장이나 문단을 세로로 배치하면 읽기 편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POP는 포스터, 조명, 스티커, 제품안내, 행거, 가격표 등이 있으며, 상품의 포인트로 주목과 흥미, 구매욕구를 유발시킨다는 것도 POP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원칙적으로 세로 쓰기가(문안) 좋다."는 세로로 긴 형태의 POP이 시각적으로 더 인상적이고, 문장이나 문단을 세로로 배치하면 읽기 편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POP는 포스터, 조명, 스티커, 제품안내, 행거, 가격표 등이 있으며, 상품의 포인트로 주목과 흥미, 구매욕구를 유발시킨다는 것도 POP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