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9월05일 7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를 설명한 것 중 거리가 먼 것은?

  • ① 구매하는 바로 그 장소에서의 광고를 말한다.
  • ② 포스터, 조명, 스티커, 제품안내, 행거, 가격표 등이 있다.
  • ③ 원칙적으로 세로 쓰기가(문안) 좋다.
  • ④ 상품의 포인트로 주목과 흥미, 구매욕구를 유발시킨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구매하는 바로 그 장소에서의 광고를 말한다."가 거리가 먼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세로 쓰기가(문안) 좋다."는 세로로 긴 형태의 POP이 시각적으로 더 인상적이고, 문장이나 문단을 세로로 배치하면 읽기 편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POP는 포스터, 조명, 스티커, 제품안내, 행거, 가격표 등이 있으며, 상품의 포인트로 주목과 흥미, 구매욕구를 유발시킨다는 것도 POP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