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9월04일 7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이 소비자를 시장,수요,매상이라는 양적존재로 보는 방식에서 벗어나 기업 마케팅 활동의 열쇠를 쥐고 있는 중요한 존재로 파악할 때 먼저 분석하여야 할 것은?

  • ① 위험부담 (Risk Taking)
  • ② 생활양식 (Life Style)
  • ③ 소비자 운동 (Consumerism)
  • ④ 중사용자(Heavy User)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업이 소비자를 양적 존재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존재로 인식하려면 소비자의 선호, 가치관, 취향, 생활양식 등을 분석해야 합니다. 이 중에서도 생활양식은 소비자의 삶의 방식과 관련된 요소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고 사용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분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정답은 "생활양식 (Life Style)"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