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9월04일 7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이 소비자를 시장,수요,매상이라는 양적존재로 보는 방식에서 벗어나 기업 마케팅 활동의 열쇠를 쥐고 있는 중요한 존재로 파악할 때 먼저 분석하여야 할 것은?
- ① 위험부담 (Risk Taking)
- ② 생활양식 (Life Style)
- ③ 소비자 운동 (Consumerism)
- ④ 중사용자(Heavy User)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업이 소비자를 양적 존재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존재로 인식하려면 소비자의 선호, 가치관, 취향, 생활양식 등을 분석해야 합니다. 이 중에서도 생활양식은 소비자의 삶의 방식과 관련된 요소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고 사용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분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정답은 "생활양식 (Life Style)"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