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9월04일 7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시각커뮤니케이션 매체의 특징 중에서 설명이 틀린 것은?
- ① POP 디자인 : 구매시점광고로서 상품구매장소에서의 광고형태이므로 효과가 크다 .
- ② 캘린더 : 정보의 제공과 장식적인 기능도 병행한다.
- ③ 포스터 : 광고매체로서 이용되며 감각적이고 인상적인 방법이나 장식성은 없다.
- ④ 포장디자인: 상품을 보호하고 상품의 미적가치를 높혀 판매촉진을 돕는다.
(정답률: 62%)
문제 해설
"포스터 : 광고매체로서 이용되며 감각적이고 인상적인 방법이나 장식성은 없다."라는 설명이 틀린 것은, 포스터는 광고매체로서 감각적이고 인상적인 방법으로 제작되며, 장식성도 있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