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60번
[시각디자인론] 광고에서 브랜드의 목적과 일치하며, 반복해서 사용하는 간결하면서도 힘이 있는 말이나 문장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은?
- ① 슬로건(slogan)
- ② 모티브(motive)
- ③ 트레이드마크(trademark)
- ④ 스토리텔링(storytelling)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슬로건은 간결하면서도 힘이 있는 말이나 문장으로, 브랜드의 목적과 일치하며 반복해서 사용되어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극대화하고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슬로건이 정답입니다. 모티브는 브랜드의 주요 가치나 목표를 나타내는 것이고, 트레이드마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이나 로고를 말합니다. 스토리텔링은 브랜드의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연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